해드림 주간보호센터 개원

 해드림주간보호센터는 만성질환이나 기능장애등으로 일상생활에 불편이 있는 어르신들을 낮시간 동안 보호하며 각종 재활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서 어르신들에게 건강한 노후생활과 복된 삶을 위해 2015년 7월에 개원하기에 이르렀습니다.

 
▲ 해드림 요양원 활동사진(2011년 해드림 요양원을 개원한 후 이번에 해드림 주간보호센터를 열었다.)

 해드림주간보호센터는 부천나눔지역자활센터에서 10여년의 돌봄 역사속에서 만들어진 사회적기업(주)희망나눔의 돌봄공동체입니다.

 해드림 돌봄공동체는 사랑,믿음,섬김의 정신으로 어르신들께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의 터전이되고 돌봄공동체 구성원들에게는 서로를 위해주고 보살피며 따뜻한 정을 나누는 가족의 공간입니다.

 2015년 7월에 문을 연 해드림 주간보호센터는 소외된 어르신들에게 사람으로서 존중받는 편안한 우리집으로 어르신들의 웃음소리가 가득하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해드림주간보호센터는 ‘자활공동체 및 사회적기업의 가치’와 운영원리를 실현하며 공동체 구성원들에게는 활기찬 일터가 되고 어르신들에게는 건강한 노후생활과 아름다운 노년의 삶을 영위하도록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사회적기업(주)희망나눔 / 해드림주간보호센터는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세상을 위해 노력하며 기업에서 창출된 이익은 이웃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는 해드림가족 모두는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동행이 되겠습니다.

▲ 해드림 주간보호센터 개원식

 저희는 꿈이 있습니다.
 지역사회에서 노인들과 함께 사는 행복한 마을 공동체를 만들고 그 공동체를 잘 지켜내는 일을 지역주민 모두가 함께 하는 사회적 협동조합으로 가고자 하는 꿈이 있습니다.
 이러한 꿈이 현실이 될 수 있도록 저희 해드림 돌봄공동체에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부모님에 대한 걱정으로 노심초사하는 가족의 고통을 덜어주고 함께 책임을 나누는 새로운 가족 해드림주간보호센터에 힘찬 응원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 032-327-0553 / 010-2499-1558 www.해드림주간보호.kr.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사진 및 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자에게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