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미을 설훈 국회의원 당선자의 당선 소감

  

 

  존경하는 부천시민 여러분 감사합니다.

부천원미을 제20대 국회의원 당선자 설훈입니다.

저 설훈을 믿고 선택해주신 부천시민 여러분께 다시 한 번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오늘의 승리는 저 설훈의 승리가 아닌 위대한 부천시민의 승리입니다.

경제를 살리고 대한민국을 바로 세워 달라는!

무능·무책임 정권의 독주를 막아달라는!

절박한 심정으로 저를 선택해주신 한 분 한 분의 마음을 소중히 간직하겠습니다.

저 설훈, 시민 여러분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키겠습니다.

선거운동을 하면서 많은 시민 분들과 만나 많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수많은 격려와 지지도 있었지만 지지부진한 지역현안을 해결하라는 따끔한 목소리도 있었습니다.

무엇보다도 무너진 서민경제에 고통을 호소하시는 분들의 목소리에 가슴이 무척 아팠습니다.

선거기간 내내 부천시민 여러분이 주신 뜻을 가슴 깊이 새기고, 반듯하고 진솔한 자세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20대 국회에서도 민생을 최우선으로 살피고, 정권교체의 기반을 단단히 다져 국민의 희망이 되겠습니다.

선의의 경쟁을 펼쳐주신 이사철 후보님을 비롯한 다른 모든 후보님들께도 감사와 함께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 설훈을 지지해주신 부천시민 여러분 뿐만 아니라 이사철 후보님을 비롯해 다른 후보님들을 지지해주신 분들 모두 소중한 부천시민입니다.

앞으로 부천시민 모두를 아우르는 의정활동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오늘 부천시민의 선택을 준엄한 명령으로 받아들여 대한민국의 변화를 이끌어갈 부천을 만들겠습니다.

새누리당의 경제 실패 · 민생 파탄 · 일자리 부족 · 복지 축소 등을 이제는 바꿔달라는 목소리, 부천의 새로운 도약을 이뤄내고 부천시민의 행복을 위해 더욱 매진하라는 목소리, 저 설훈이 하나로 담아내겠습니다.

저를 4선 국회의원으로 만들어주신 부천시민 여러분의 기대와 성원에 응답하며 더 큰 일, 더 많은 일을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격려와 따끔한 충고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믿어주신만큼 더 큰 지역 일꾼으로 보답하겠습니다.

2016년 4월 13일

부천원미을 제20대 국회의원 당선자

설 훈 드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사진 및 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자에게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