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출신 경기도의원 제9대 후반기 상임위 선임 확정

         경기도의회 제9대 후반기 상임위원장 선출 및 상임위원 선임이 지난 15일 제312회 임시회 본회의에서 확정된 가운데 부천 출신 8명 도의원 중 8대 이어 9대 재선의원인 김종석 의원과 염종현 의원이 의회운영위원장과 문화체육관광위원장에 각각 선출됐다.

          이와관련 의회운영위원장으로 선출된 김종석 의원(부천6, 더민주당)은 “상식과 원칙이 지켜지는 의회, 도민 행복을 최우선으로 하는 후반기 의회가 되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각오를 밝혔고, 

        문화체육관광위원장으로 선출된 염종현 의원(부천1, 더민주당)은 “경기도민 누구나 문화, 체육, 관광분야 활동에 풍성한 혜택을 누리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상임위원으로 △김영협 의원(부천2, 더민주당)은 도시환경위원 겸 의회운영위원, △나득수 의원(부천3, 더민주당)은 기획재정위원, △서진웅 의원(부천4, 더민주당)은 경제과학기술위원, △류재구 의원(부천5, 더민주당)은 여성가족교육협력위원, △서영석 의원(부천7, 더민주당)은 교육위원, △이필구 의원(부천8, 더민주당)은 안전행정위원으로 각각 선출되었으며,

       “경기 도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특히 부천지역 경제발전에 동력이 될 수 있도록 하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후반기 의정활동 포부를 밝혔다.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사진 및 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자에게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