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삼천리 서부지역담당, 원종종합사회복지관과 업무협약 체결

 

㈜삼천리 서부지역담당, 원종종합사회복지관과 업무협약 체결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회공헌활동‘행복한 동행’시작

 

           ㈜삼천리 서부지역담당(김원중 이사)은 부천시 원종종합사회복지관(최유호 관장)과 지난 3월 지역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기 위한 '행복한 동행'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그리고 ㈜서부지역담당은 사회공헌활동 기부금 300만원도 함께 전달했다.
          3월부터 매월 셋째주 토요일에 지역 내 돌봄이 필요한 저소득 가정과 다양한 지역행사 등을 연계 총71명의 직원들이 자원봉사활동에 직접 참여하기로 하였으며, 지잔 3월 18일에는 거동불편 홀몸 어르신가정과 청소년 가정을 방문해 ‘청소, 세탁, 가스안전점검’을 통한 주거환경 개선 등 일상생활서비스 지원을 위한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하였다.
          ㈜삼천리 서부지역담당 김원중 이사는 업무협약 외에도 추가적으로 지원이 필요한 경우 적극 동참할 뜻을 전달하고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내실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삼천리 서부지역 부천안전관리팀에서는 지난해 12월 ‘삼천리와 함께하는 따뜻한 세상’을 통해 지역 내 저소득 가정에 노후 된 가스렌지를 교체해주기도 했다.
          원종종합사회복지관은 (주)삼천리와의 사회공헌활동 업무협약을 계기로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과 돌봄이 함께하는 희망이샘솟는 마을공동체 실현을 위해 함께해 나갈 것이다.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사진 및 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자에게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