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을' 세 번째 대화모임

마을과 사회적경제의 만남!

‘더마을’ 세 번째 대화모임

 

 

 경기도 따복공동체지원센터의 만나고, 놀고, 배우고, 나누는 부천 네트워크 ‘더마을’ 세 번째 대화모임이 사회적기업 행복한동행사업단(단장 조인검) 카페에서 열렸습니다. 부천사회적경제협의회 2기 회장에 선임되신 조인검 회장님께서 준비를 많이 해주신 덕분에 잘 놀고, 잘 먹고 왔습니다.

 더마을 운영위원으로 봉사해주시는 전현희, 안숙형 선생님! 언제나 든든하게 곁을 내어주시는 소통문화교육협회 최숙희 대표님!

 우리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만져주는 삐틀스 이득규 PD! 올해 따복지기로 활동하시면서 주민들의 고통을 덜어주겠다고 하시는 최은갱, 오산 선생님!

 강릉에서 찐한 하룻밤을 보내고 온 후로 든든한 지원군이 된 배선희 이사장님, 부천시 마을만들기팀 정영미 주무관님, 인구정책팀 이재영 주무관님!

 아낌 없이 주는 나무가 되리라~ 울타리가 되어주는 따복공동체지원센터 고경아 본부장님, 최민경 팀장님, 그리고 남효정 쌤과 박수미 쌤, 부천시민 김영록 쌤!

 늘 대단하다 응원해주시는 전미경 쌤, 언제나 함께 하겠다며 힘 실어주시는 조수인 대표님, 유쾌한 백철 선생님!

 사회적기업협의회 김은미 회장님, 마을기업협의회 신방식 회장님, 부천사경센터 소종영 주무관님! 대화모임이 뭐하는 건지 몰라도 일단 참석해주시는 박병철 이장님, 이뿌니 최은진 대표, 콩신문 평생교육원 실습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행복합니다. 든든합니다!! 앞으로도 쭈욱 함께 이 길을 걸어주세요^^

 

 

 
글·사진 | 임민아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사진 및 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자에게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