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종현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장,

전국지역신문협회 선정 「의정대상」수상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염종현 위원장(더불어민주당, 부천1)은 지난 6월 30일 서울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4회 지역신문의 날 기념식’에서 전국지역신문협회가 선정한 광역의원 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염 위원장은 지역발전을 위한 다양한 정책방안 마련과 현장 중심의 활발한 의정활동에 기여한 공로와 제9대 후반기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장을 맡아 탁월한 리더쉽으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한 점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특히, 전국지역신문협회에서는 “염종현 위원장은 광역의회 위상 제고를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특히, 지방자치 발전과 경기도민의 권익향상에 모범적인 역할을 수행한 점을 높이 평가했다”고 전했다.

 염종현 위원장은 “이번 의정대상은 더 열심히 하라는 도민의 격려로 생각한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한층 더 무거운 사명감을 갖고 항상 겸손하고 낮은 자세로 도민의 눈높이에 맞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사)전국지역신문협회가 주관하는 “지역신문의 날 기념식”은 전국단위의 권위 있는 행사로 국회의원을 비롯해 광역 및 기초의원 등을 대상으로 의정대상․행정대상․자랑스런공무원상 등 10개 부문에 대해 시상하고 있다.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사진 및 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자에게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