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에서 운영하는 경기사이버장터에서 직거래하세요!

 경기도지사가 인증하는 G브랜드를 아시나요?

경기도에서 운영하는 경기사이버장터에서 직거래하세요!
 
  경기사이버장터는 경기도지사가 인증하는 G마크 농산물을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이다. 경기도 농식품유통과의 주관으로 경기도 보건환경연구원과 YWCA에서 관리하고 있다.
  YWCA경기지역협의회는 경기도와 함께 경기사이버장터 입점 농산물의 안전성조사를 진행하고 있다. 매달 18건의 농산물을 구매하여 잔류농약검사를 실시한다. 안전한 농산물이 범 도민에게 공급되도록 감시하고, 모니터링하는 바로 경기농산물지킴이 사업이다.
 
  경기사이버장터(KGFarm) 판매 농산물 안전성조사를 하는 목적은, 농업인은 정직하고 안전한 농산물을 생산, 판매하고, 소비자는 검사결과를 직접 확인하여, 신뢰를 바탕으로 안전한 농산물을 구매할 수 있다. 경기사이버장터에서 판매되는 제품의 안전성을 검증하여, 우수한 경기 농산물의 애용을 높혀 경기도 농가의 활성화 위해 노력하고 있다.
  경기사이버장터에는 농산물뿐만 아니라 축산물, 수산물, 가공식품, 건강식품 등을 다양하게 구비하고, 판매하고 있다.
 
  매주 진행되는 화요특가 목요특가, 매달 진행되는 기획전 및 공동구매 등 최상의 상품을 저렴하게 만날 수 있는 인터넷 쇼핑몰이다. 특별히 16주년을 맞이하여 ‘나는 구매왕이다’ ‘신규가입 회원 200명에게 김 한박스 선물’ ‘ 베스트농특산물 할인행사’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사진 및 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자에게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