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곡본동 하우로 일대 주민들의 현안인 하우로 보행환경 개선에 관한 6.4지방선거 출마자들의 답변

하우로 인도 만들기 주민 추진위원회에서시장 후보, 도의원 후보, 바선거구 시의원후보들에게 하우로와 관련된 질의를 하고 받은 답변을 그대로 올렸습니다. 답변이 오는데로 인터넷에 게재하겠습니다.

 

질의 1. 하우로 인도 부재로 인해 위협받고 있는 보행자와 거주자의 안전과 생명을 지키기 위한 후보자의 견해와 입장은 무엇입니까? (후보자가 파악하고 있는 현황과 문제점을 말씀해주시고 정책 우선순위 및 실행 의지 등에 대해서도 소상히 밝혀 주세요.)

☞ 노폭이 협소하여 주민들의 통행이 불편한 점과 전신주로 인한 협소한 공간

질의 2. 하우로에 보행로를 만들고 보행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장기 대책 및 중,단기적인 대책은 무엇입니까?

☞ 장기대책으로는 노폭을 확장하고 개발계획을 조기수립, 단기대책은 TF팀을 구성해서 대책을 수립하여 갓길을 조성하고 주민들이 편하게 보행할 수 있는 보행로를 설치.

질의 3. 향 후 (선거 이후) 하우로의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이른 시일내 주민 공청회 개최여부와 더불어 지속적인 주민 의견 청취와 반영등의 의사가 있으십니까?

☞ 반영의사가 있음.

 

2014년 5월 26일
후보자 류 재 구 드림


하우로 인도 만들기 주민위원회 귀중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사진 및 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자에게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