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곡본동 하우로 일대 주민들의 현안인 하우로 보행환경 개선에 관한 6.4지방선거 출마자들의 답변

하우로 인도 만들기 주민 추진위원회에서시장 후보, 도의원 후보, 바선거구 시의원후보들에게 하우로와 관련된 질의를 하고 받은 답변을 그대로 올렸습니다. 답변이 오는데로 인터넷에 게재하겠습니다.

 

질의 1. 하우로 인도 부재로 인해 위협받고 있는 보행자와 거주자의 안전과 생명을 지키기 위한 후보자의 견해와 입장은 무엇입니까?(후보자가 파악하고 있는 현황과 문제점을 말씀해 주시고 정책 우선순위 및 실행 의지 등에 대해서도 소상히 밝혀주세요)
지금의 사항에서는 뭐라고 크게 말씀을 드리지 못하고 차후 의회에 들어가면 단계적으로 실행을 할 것을 약속합니다.

질의 2. 하우로에 보행로를 만들고 보행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장기 대책 및 중,단기적인 대책은 무엇입니까?
장기는 하지않을 내용으로 보이고 중기는 10년~20년으로 압니다. 단 주택주와 상의해서 매입을 할 상황으로 보이며 그러기 위해서는 시 재정상황을 점검해서 설계 및 주차공간을 만들었으면 합니다.

질의 3. 향후(선거 이후) 하우로의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이른 시일 내 주민 공청회 개최 여부와 더불어 지속적인 주민 의견 청취와 반영 등의 의사가 있습니까?
불러주시면 달려가서 저의 소견과 계획을 말씀드리고 주민 편의에 앞정서겠습니다.


2014. 5. 23
시의원후보자
바선거구 남상용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사진 및 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자에게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