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필구 도의원, 과속방지턱 및 보안등 설치로

주민안전 확보

 

 

 경기도의회 이필구의원(더민주, 부천8)은 지난 9월에 부천상담소에 접수된 마을 진입로 과속방지턱 및 보안등 설치민원 해결에 앞장서 지역주민들의 불편한 생활환경을 크게 개선했다고 밝혔다.

 

 원종동 효마을 타운 동 대표 김 00은 “효마을 타운 진입도로에 방지 턱 및 보안등이 없어 보행자들이 사고 위험에 무방비로 노출되어 수차례 관계기관에 민원을 제기하였음에도 해결되지 않는다 ”고 불편을 호소하며 개선을 요구했다.

 

 이 지역 일대는 원종고, 덕산고, 원일초 등 주변에 학교 밀집지역으로 청소년과 아이들의 통행이 많으며 특히, 등하교시 학원차량 및 입주민차량의 과속과 저녁에는 보안등이 없어 우범지역 우려도 제기되는 등 지역주민의 안전 확보에 어려움이 있었다.

 

 이에 이필구 의원은 즉시현장을 찾아 주민의견을 수렴 하여 관계기관(오정동행정복지센터)에 해결방안을 요청한 결과 원종동 효마을 타운 진입 통행로에 보안등 및 방지 턱 설치를 완료하여 지역주민의 안전을 확보하였다.

 

 이필구의원은 “지역주민의 안전을 위해서는 어떠한 경우라도 안전 확보가 최우선시 되어야 하며, 어린이와 지역주민의 안전하고 편리한 생활환경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 하겠다” 고 밝혔다.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사진 및 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자에게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