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꿈드림 청소년들, 학교밖청소년 지원프로그램 우수청소년 장관상, 제 13회 청소년 푸른 성장 대상 수상”

“부천시 꿈드림 청소년들,

학교밖청소년 지원프로그램 우수청소년 장관상,

제 13회 청소년 푸른 성장 대상 수상”

부천시 학교밖 청소년 2명 여성가족부 주최 각 부문 장관상 수상

 

            부천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이하 부천시 꿈드림)의 청소년들이 여성가족부가 주최한 ‘2017년 학교밖청소년 지원 사업’ 우수청소년 부문, '제13회 청소년푸른성장대상' 청소년 개인 부문에서 장관상을 수상한다.

          ‘2017년 학교밖 청소년 지원 사업’ 시상은 여성가족부 주최로 올 한 해 학교 밖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참여한 기관, 상담자, 청소년, 멘토, 협력기관 중 각 부문을 대표하여 우수한 참가자에게 시상한다.

            청소년푸른성장대상도 여성가족부 주최로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한 성인 개인, 성인 단체, 청소년 개인, 청소년 동아리 등 총 4개 부문으로 나눠 우수 활동자를 23명(팀) 시상한다.

            이에 부천시 꿈드림은 ‘2017년 학교밖 청소년 지원 사업’의 우수 청소년 부문, ‘제 13회 청소년푸른성장대상’의 청소년 개인 부문에서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또 지난 9월에는 여성가족부 주관 ‘학교 밖 청소년 지원 사업 우수프로그램 경진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였다. 2017년 부천시 꿈드림은 풍성한 결실에 만족하며 내년에도 학업을 중단한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며, 참여를 희망하는 청소년들은 전화(☎032-327-2232)로 문의하면 된다.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사진 및 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자에게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