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약사회 위기청소년에게 장학금, 영양제 후원
 
  부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1388청소년지원단 위기청소년 지원을 위해 장학금 150만원, 영양제 100개(100만원 상당) 기탁
 
▲ 장학금, 영양제는 부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를 통하여 위기청소년에게 지원됨
 
  부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1388청소년지원단 윤선희 단장(부천시 약사회 부회장)은 1월 20일(토) 부천시청 어울마당에서 열린 부천시 약사회(의료·법률지원단) 정기총회에서 위기청소년을 위한 장학금(150만원 상당)과 영양제 100개(1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부천시 약사회는 청소년들을 위한 그림대회를 19년째 이어가고 초, 중, 고등학교에 직접 찾아가 약물 오남용 교육을 해오고 있으며, 지역사회 어려운 환경에 있는 청소년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돌봄이 필요한 청소년들을 지원하고 있다.
 
  1388청소년지원단 윤선희 단장은 “부천시 약사회는 긴 역사와 함께 장학 사업을 꾸준히 해오고 있다. 지역 내 어려운 환경에 있는 청소년들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약사들의 성금을 모아 마련된 장학금이 우리 사회의 꿈나무인 청소년들에게 많은 힘이 될 거라 믿고 이 시대를 열심히 살아가고 있는 청소년들에게 응원의 박수를 보낸다. 아울러 청소들의 건강을 위해 영양제를 후원해 주신 건강기능식품 회사 그린스토어에도 감사를 드린다.”는 소감을 밝혔다.
 
  부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1388청소년지원단은 CYS-Net(Community Youth Safety - Network)의 일부분으로 위기청소년을 조기에 발견하고 위험에 노출된 청소년을 지원하는 역할을 수행하는 민간의 자발적 참여조직이며, 4개의 하부지원단(발견구조지원단, 의료법률지원단, 복지지원단, 상담멘토지원단)으로 구성되어 있다.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사진 및 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자에게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