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원미노인복지관 재가어르신 설 명절선물 지원행사

부천시원미노인복지관 재가어르신 설 명절선물 지원행사

“어르신! 무술년 새해에도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부천시원미노인복지관(관장 장기욱)에서는 2018년 무술년 설날을 맞이하여 경제적·신체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재가어르신을 대상으로 명절선물을 지원하고자 지역사회 모금을 위한 대대적인 프로젝트를 준비하였다.

 

  220명의 재가어르신을 위해 식사해결과 영양소 섭취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쌀과 초코과자를 명절선물 품목으로 선정하였고, 2018년 1월 15일부터 2월 9일까지 부천시 소재 어린이집과 복지관 인근 상가업체 등을 대상으로 명절선물 지원행사에 대한 홍보와 소외된 우리 지역의 어르신들에 대한 안내를 통해 후원금품을 모금하였다.

 

  모금에 도움을 주신 곳은 부천연세사랑정형외과병원, 푸드머스, 주택금융공사 서울서부지사, TOT시스템, 대박식당, 식도원, 전주콩나물국밥 원미점, 청담설렁탕, 푸르네마트, 콩탱커피, 감나무·건강한·고강본동·부천시청원미·사랑으로크는·상미·중앙·푸르지오예꿈·하은아기사랑·혜림어린이집과 네이버 해피빈, 개인후원자 1명으로 총22처에 달한다.

 

  이를 통해 총2,580,000원의 후원금과 초코파이 242상자, 쌀 10kg 10포가 모금되었고 2월 12일부터 2월 13일까지 이틀 간 우리 어르신에게 지원하였다.

 

  장기욱 부천시원미노인복지관장은 “우리 지역 내에서 이렇게 많은 분들이 어르신을 위해 마음을 모아주셨다는 것이 실로 놀랍고, 그 관심과 사랑을 통해 우리 어르신들이 2018년 설날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전했다.

 

문의 : 부천시원미노인복지관(☎ 032-667-0261)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사진 및 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자에게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