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덕천 예비후보가 부천시민 모두가 행복하도록 잘 해주시기를

 
더불어민주당 부천시장 후보를 결정하는 최종경선이 28일~29일 양일간 ARS여론조사를 통해 실시됐다.

부천시민은 장덕천 예비후보를 더불어민주당 부천시장 후보로 최종 선택했다.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선거관리위원회에서 밝힌 결과는 조용익 예비후보 당원45.48% 일반시민 43.11% , 장덕천 예비후보 당원 54.52% 일반시민 56.89%로 최종 경선 통과자를 장덕천 예비후보라고 밝혔다.

조용익 예비후보는 먼저 ONE TEAM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해 함께 경주했던 ‘한선재, 김문호, 서진웅, 류재구, 나득수, 김종석, 강동구’ 예비후보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이제는 부천시민만 바라보며 보다 더 행복한 부천을 만들기 위해 모두의 힘을 모을 때라고 했다.

조용익 예비후보는 문재인 대통령의 취임사를 인용해 “부천에 살고 있는 모든 시민이, 남녀노소 모두가, 기회는 평등하게 주어져야 하고, 과정은 모두에게 공정해야 하며, 모든 이에게 결과는 정의로워야 한다”고 언급하며, 더불어민주당 장덕천 부천시장 예비후보가 6.13지방선거에서 최종 승리해 문재인 대통령의 뜻을 잘 실현하는 부천으로 만들어 줄 것을 간곡히 부탁했다.

특히 “역사적인 4.27남북정상회담을 통해 우리 한반도에 항구적인 평화가 정착되고, 남과북이 한민족으로 하나 되어 평화와 번영을 누리기를 바란다”고 언급하며, “부천시도 제2의 평화와 번영의 길을 가길 희망한다”고 전했다.<끝>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사진 및 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자에게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