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병국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과 윤병국 펀드 출시

 
부천지역 시민단체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무소속 ‘시민후보’ 윤병국 부천시장 후보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선거 체제에 돌입한다.

윤후보는 지난 3월 2일 부천시장 예비후보로 가장 먼저 등록하고 두 달여 동안 가장 열정적으로 선거운동을 해왔지만 선거사무소 개소식은 본 선거 운동 한 달 전으로 늦춰왔다.

늦은 개소식 이유에 대해 윤후보는 거대정당의 이름을 걸고 출마하는 것이 아닌 시민의 후보로 출마하는 만큼 시민 한 분 한 분 만나서 출마에 대한 충분한 공감대와 지지를 이끌어 낸 후 공식적으로 출범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윤후보는 지난달 말에서야 늦게 본 선거에서 경쟁하게 될 민주당 후보가 확정됨에 따라 정책 맞대결을 통해 부천시정을 이끌 적임자가 누구인지 알릴 수 있게 되었다고 반기면서 앞으로 본격적인 정책대결을 할 것임을 선언했다.

한편 윤후보는 거대정당의 지원이 없는 상태에서 시민의 자발적 참여와 힘을 모은다는 취지에서 ‘부천시민정치 윤병국 펀드’를 출시하였다. 펀드는 기부금인 후원금과는 별도로 약정액을 투자하고 선거 후 약정 원리금과 이자를 반환받는 방식이다. 펀드 방식은 구글 링크로 들어가서 약정서를 작성하고 계좌로 입금하면 된다.

‘부천시민정치 윤병국 펀드’는 1억5천만 원을 목표로 선거자금을 모금하며, 윤후보는 자발적인 시민들의 적극적인 호응과 참여를 당부 드린다고 밝혔다.

윤병국 선거사무소 장소
부천시 중동로 85번길 7 형제빌딩 405호
(지하철 1호선 중동역 부근)

윤병국 펀드
계좌번호 : 농협 301 0231 0342 11 예금주 윤병국(펀드)
구글 링크
https://goo.gl/forms/k94b51wrryS40JAk2
문의 : 김낙경 010-8633-5350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사진 및 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자에게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