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장덕천 부천시장 후보(이하 장덕천 후보)는 5월 24일 오전 9시 부천시선거관리위원회에 후보자 등록을 마치고 같은 날 오전 10시 부천시청 브리핑룸에서 출마의 변을 밝혔다.

장덕천 후보는 출마선언을 통해 부천의 모든 현안들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클래스-업, 창의도시 부천”이라는 슬로건으로 부천시장 출마를 공식선언했다. 특히 희망을 더하고 갈등은 뺍니다. 혁신을 곱하고 행복은 나누겠다고 밝혀 시민의 소통과 참여로 책임행정 구현 및 행정의 신뢰성 높이겠다고 강조하여 눈길을 끌었다.

이 날 기자회견에는 평일 오전임에도 불구하고 지방선거 출마 후보자 및 부천시민 100여명이 참석하여 장덕천 후보가 폭넓은 지지층을 가지고 있음을 상징적으로 보여주었다. 장덕천 후보는 같은날 오전 더불어민주당 지방선거 출마 후보자들과 함께 부천현충탑을 참배하여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넋을 기리고 부천을 부천답게 완성하겠다고 다짐하였다.

한편 장덕천 부천시장 선거 「THE·DREAM 선거대책위원회」는 5월 25일(금) 오후 4시 부천소풍터미널 6층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진행하여 「클래스-업, 창의도시 부천」을 위한 장덕천의 첫 걸음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사진 및 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자에게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