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6월 20일 오후 2시에 부천지역 협동조합 협의회 4차 준비모임이 있었습니다. ‘체육참교육협동조합‘을 꾸려나가는 김원갑 님이 본인 체육관을 회의 장소로 제공하였습니다.

 

그동안 부천지역 협동조합들이 3차례 간담회를 진행하며 협의회를 만들자는 의견을 모았는데요. 지난 번 모임에서 6월부터 각 협동조합을 방문하여 회의를 진행하기로 하여, 오늘 첫 번째로 특공무술 체육관 '체육참교육협동조합'을 방문하여 부천지역 협동조합협의회(준) 이름으로 회의를 진행한 것입니다.

 

오늘 모임에서 부천지역협동조합 협의회(준)는 이번 협동조합의 날 기념 영화 상영에 부천지역 아이쿱과 함께 주관단체로 참여하기로 했습니다. 지역협동조합이 함께하는 첫 사업입니다.

이밖에도 8월 넷째주에 협동조합 실무교육으로 2~3회 강좌를 마련하고, 1박2일 워크숍을 하기로 논의하였습니다.

오늘 참석자는 더고운피부협동조합, 떡카페달나라토끼협동조합, 부천시소비자협동조합, 아로파 협동조합, 우리아이급식협동조합, 전국자동차부품협동조합, 체육참교육협동조합, 콩나물신문협동조합, 협동조합생생도시농업, 협동조합달팽이쿱, 부천YMCA등대생협, 부천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준), 체육진흥원협동조합, (사)일과사람에서 자리를 함께 하였습니다.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사진 및 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자에게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