혐동조합 굴포천 환경관리시민연합 법인창립총회가 2018년 8월 13일 18시 30분에 부천시의회 3층 대회의실에서 진행되었다. 참석인원은 (가칭) 협동조합 굴포천 환경관리시민연합 법인설립 준비사무처에 공고일 전일인 2018년 8월 13일까지 설립동의서제출과 출자금을 납입한 조합원 50명과 총회 개의전까지 설립동의서를 제출하신 설립동의인(조합원) 20여명을 포함하여 총 70여명의 설립동의자 중 40명이 출석하였다.

  이번 총회에서는 자주적·자립적·자치적인 조합 활동을 바탕    으로 조합원들이 국가하천 굴포천의 환경관리에 대하여 지속    가능하고 미래지향적인 환경정책을 제시하고 실천하며 건전    한 푸른 생활환경을 계승하기 위함을 목적으로 삼았다.
○이사장: 민맹호 (전. 부천시의회 부의장) 
  부이사장: 김인규 (전. 오정구청장)
  전무이사: 박상근 (현. 보훈회관장)
  상무이사: 김연태 (현. 부천시해병전우회장)
  이사:15명 감사2명을 선출하였다.

민맹호 이사장은 취임인사를 통해 “협동조합 굴포천 환경관리시민연합의 큰 배를 항해 할 수 있도록 선장의 소임을 맡겨주신 조합원님들께 감사드린다. 우리의 희망의 배가 모든 조합원들의 바램 과 기대에 어긋나지 않고 순항 속에서 우리의 목적지에 도달 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조합원들의 뜻을 따라 조합원들과 함께 협동조합 굴포천 환경관리시민연합으로 도약 할 수 있도록 열심히 굳은 각오로 소임을 다하도록 하겠다“는 취임인사를 하였다.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사진 및 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자에게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