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FC1995와 부천FC 사회적협동조합이 부천시 축구협회와 상호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13일(토) 오후 3시 부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이번 협약식에서는 정해춘 부천FC1995 대표이사와 이종태 부천FC 사회적협동조합 이사장, 김영태 부천시축구협회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업무협약은 부천FC와 부천FC 사회적협동조합이 부천시 축구협회와 상호 기관의 잠재적인 발전을 도모하며 부천FC 활성화와 축구 저변 확대라는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협력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부천FC와 부천FC 사회적협동조합은 부천시 축구협회의 발전을 지원하며, 부천시 축구협회를 통한 부천시 축구저변확대 사업에 적극 협조한다.

또한 부천시 축구협회는 부천FC 사회적 협동조합의 활성화를 위해 조합원 모집 및 홍보에 적극 협조하며 부천FC 사회적협동조합과 부천FC의 사업에 적극 협력할 예정이다.

정해춘 부천FC1995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부천FC1995와 부천FC사회적협동조합이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다"며 "부천FC1995가 부천시 축구협회와의 협력을 통해 지역 축구 저변 확대를 함께 이뤄가는 상생 관계로 나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사진 및 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자에게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