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오전 11시 부천시민회관 소공연장서 ‘크로스오버 재즈 프로젝트 최나경 센세이션’ 공연

세계 무대를 누비는 최나경의 플루트 선율이 부천에 울려퍼진다.
부천문화재단(이하 재단)은 6월 19일 오전 11시 부천시민회관 소공연장에서 ‘크로스오버 재즈 프로젝트 최나경 센세이션’을 연다.
최나경은 국내 관악기 연주자로서는 최초로 미국 신시내티 심포니, 오스트리아 빈 심포니 등 세계적 오케스트라에 입단하며 클래식계에 돌풍을 일으켰다. 플루트의 거장 줄리어스 베이커로부터 받은 찬사 ‘커다란 센세이션(돌풍)’ 역시 그를 설명하는 수식어다. 최근엔 클래식뿐 아니라 재즈와 팝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플루트 연주의 새바람을 불고 있다. 430만회에 달하는 유튜브 연주 영상 조회수는 그에 대한 대중의 관심을 보여준다.

▲ '크로스오버 재즈 프로젝트 최나경 센세이션' 공연 포스터

이번 공연에선 조지 거쉰의 ‘레이디 비 굿’, 데이브 브르벡의 ‘테이크 파이브’, 케니 도햄의 ‘블루보사’등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재즈 명곡을 플루트로 연주한다.
함께 연주하는 재즈 피아니스트 전용준 역시 가수 김조한, 브라운아이드소울, 심수봉 등 많은 가수들의 라이브 세션에 참여한 실력파로, 환상의 호흡을 선보일 계획이다.
마티네 콘서트로 열리는 이번 공연의 티켓은 전석 2만원이며, 부천문화재단 홈페이지(www.bcf.or.kr)와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재단 홈페이지 또는 공연기획부(032-320-6377)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사진 및 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자에게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