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임산부의 날을 기념하여 오는 10월 10일(목) 부천시청 어울마당에서 ‘맘&베이비 페스티벌’을 개최된다.

▲ 지난 해 열린 시청 어울마당에서 진행된 맘&베이비 페스티벌

이번 행사는 임신과 출산의 중요성을 북돋우고, 임산부들에 대한 사회적 배려문화 확산을 위하여 마련했으며, 임산부와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로 열린다.

1부에서는 저출산 극복에 기여한 시민에 대한 표창장 수여 등 기념행사를 진행하며 2부에서는 부천시 임산부가 직접 참여하는 부천맘 D라인 패션쇼와 출산 가족이 참여하는 임산부 체험복 입기, 기저귀 빨리 갈기, 태아에게 보내는 덕담 메시지 나무 등의 행사와 경품 추첨 이벤트가 이어질 예정이다.

이외에도 부천시의 모자보건사업을 알 수 있는 ‘한눈에 보는 모자보건사업’ 리플릿과 출산부터 육아까지 부천시의 아기환영정책을 담은 ‘안녕, 아가야’ 소책자가 배부된다.

행사는 10월 10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부천시청 어울마당에서 진행되며, 행사 참여를 위해서는 부천시·소사·오정 보건소 모자보건실에 방문하여 초대권을 받아야 한다. 행사와 관련한 문의 사항은 부천시·소사·오정 보건소(032-625-4433, 4367, 4267)로 문의하면 된다.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사진 및 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자에게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