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음재 전 경기도의원, 부천시 갑 국회의원 후보등록,

미래통합당 이음재 전 경기도 의원(부천대학교 외래교수)은 26일 경기도 부천시 갑 국회의원 후보로 공식 등록하고 기자들과 만나 본 선거에 임하는 자세와 다양한 공약을 밝혔다.

 

  이 후보는 “이번 총선에 누구보다 진실한 마음으로 임하겠다”며, “부천시 주민이 겪고 있는 경제 및 민생문제 등 많은 고통에 공감하면서 하루라도 빨리 이 고통을 덜어드리는 데에 주안점을 둘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상대 후보인 더불어민주당 김경협 의원과 어떻게 승부를 하겠냐는 질문에 대해서는 “지금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으로 주민들께서 많은 걱정을 하고 계신다”며, “이런 상황에서 주민들이 겪는 고통에 동참하고 이를 극복하기 위한 정책과 공약으로 승부하겠다”고 말했다.

  이 후보는 이날 후보 등록에 앞서 자신의 페이스북 등 SNS에 발표한 자신의 공약과 기타 다양한 공약을 소개했다.

  구체적으로 ▲‘임신부터 육아까지’ 모자보건지소 개설 ▲1국민 1체육활동 국가지원 ▲방과 후 돌봄교실 확대지원 ▲서민대상 상속세‧증여세 등 각 종 세금 인하 ▲영세자영업자 국민연금 국가지원 ▲소상공인 건강보험 직장가입자 일원화 ▲학교별 마스크 및 방역용품 3개월분 비축 ▲미래진로 적성교육센터 설립 ▲코딩교육 및 인력지원 ▲낙후된 주거환경 정비 ▲주차장 및 편의시설 확충 ▲GTX-B노선 사업완수 등이다.

< 이음재 후보 약력 >
○ 가톨릭대학교 대학원 행정학 박사
○ 중앙대학교 대학원 유아교육학 석사
○ 現 21세기여성정치연합 상임대표
○ 前 제7대 경기도의원
○ 前 교육부 유아교육 자문위원
○ 前 부천대 유아교육과 외래교수
○ 前 서울신대 겸임교수
○ 前 약대초 총동문회장
○ 前 가톨릭대학교 행정대학원 총동문회장
○ 前 자유한국당 부천 원미갑 당협위원장
○ 前 자유한국당 중앙연수원 부원장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사진 및 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자에게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