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오정 주민 여려분!

안하십니까?
제21대 국회의원선거 부천시(정) 당선자 더불어민주당 비타민 서영석입니다.

 먼저 저를 당선시켜주신 주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고 선거를 도와주신 비타민캠프 관계자분들과 특히, 원혜영의원님께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큰 은혜, 결코 잊지 않겠습니다.

지난 선거기간 동안 주민여러분들의 뜨거운 성원과 지지에 매일이 감사한 날들이었습니다. 또한 새로운 오정의 확실한 변화를 열망하는 주민 여러분들의 마음을 느끼는 시간이었습니다.

그 간절한 열망이 이번 선거 결과로 드러났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제 그 마음들을 담아 국회에서 제 역할을 해내겠습니다.
오정의 균형발전과 지하철 시대를 완성하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겠습니다.
여러분들께 약속드린 공약을 무거운 부담과 지역발전의 소망으로  하나하나 반드시 실현하겠습니다.

코로나19로 국민여러분들께서 많은 어려움을 겪고 계십니다.
문재인정부는 세계 어느 나라보다 이 어려움을 잘 이겨내고 있습니다.
자영업자, 소상공인 분들을 비롯해 국민여러분께서 하루 빨리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앞장서서 노력하겠습니다.

사랑하는 오정 주민 여러분!

‘정치로 우리 삶이 나아질 수 있구나’를 증명하며 주민을 섬기겠습니다. 문재인정부의 성공과 차별 없는 세상, 건강한 사회를 위해 뚜벅뚜벅 걸어가겠습니다. 선한영향력을 끼치는 정치로 보답하는 비타민 서영석이 되겠습니다.

경쟁하신 상대후보님들께도 위로의 말씀 전해드립니다.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사진 및 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자에게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