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심곡동 행정복지센터, 원미풍림아파트 앞 테마갤러리 조성
- 주민들의 작품이 전시된 테마갤러리에 심곡동의 추억과 감성을 담다!

심곡동 주민총회의 주민투표로 선정된 2021년 주민참여예산사업심곡동 테마갤러리가 주민자치회의 오랜 준비 기간을 거쳐 드디어 23일 주민들에게 첫선을 보였다.

기존의 노후화된이야기가 있는 거리를 리뉴얼한 심곡동 테마갤러리는 심곡동 행정복지센터와 원미풍림아파트 정문 앞에 조성되었으며, 다양한 테마를 가지고 주민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전시장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갤러리는 민화, 사진, 회화, 시화 등 62점의 다양한 주제의 작품들로 풍부하게 구성되었으며, 길을 지나는 주민들이 발걸음을 멈추고 잠시 감상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따라서 심곡동 행정복지센터와 주민자치회는 앞으로도 주민들에게 직접 찾아가는 문화복지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새로운 사업들을 발굴하기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

오영승 심곡동장은심곡동 테마갤러리가 각박한 사회에 주민들에게 작은 위로와 감동을 줄 수 있는 공간이 되길 희망하며, 앞으로도 따뜻한 행정을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신상현 주민자치회장은심곡동에 주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전시장이 마련되어 기쁘고, 남녀노소 누구나 자유롭고 편안하게 찾을 수 있는 갤러리가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사진 및 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자에게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