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 메시지

콩나물신문 창간 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다양한 매체의 발달, 대내외 경제여건 악화는 종이신문 산업을 지속적으로 위협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콩나물신문 협동조합은 인권과 환경, 복지 등 전문분야의 깊이 있는 심층 보도를 통해 지역의 대표 신문으로 위상을 유지하는 것은 부천을 아끼는 이종헌 이사장님을 비롯한 콩나물신문 가족과 조합원 여러분들이 보여준 열정의 성과입니다. 그간의 노고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풀뿌리 민주주의의 발전과 함께 지방자치의 성장은 크게 두드러졌습니다. 아울러 지역신문의 중요성은 이루 말할 것 없습니다. 지역 내의 갈등과 소외의 현장을 다루고, 문화와 예술 분야까지 폭넓게 다룸으로써 우리 콩나물신문은 주민의 대변자로 눈과 귀가 되어왔습니다.

지금까지 그래왔던 것처럼 앞으로도 콩나물신문이 지역 사회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그룹들의 활동상을 공유하여 지역발전을 견인하는 역할을 해 주실 것을 애독자의 한 사람으로서 기대합니다. 또한 우리 지역사회에 어렵고 소외된 이웃에 대한 배려와 함께 지역민들에게 밝은 웃음과 활력소를 공급해 줄 수 있는 청량감 있는 소식도 많이 실어주시길 기대합니다.

다시 한번 콩나물신문 창간 8주년을 축하드리며, 콩나물신문의 무궁한 발전과 함께, 독자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20211115

 

더불어민주당 부천시() 국회부의장 김상희

김상희 국회의원
김상희 국회의원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사진 및 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자에게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