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부천의 청소년활동! 수련관은 거들 뿐~!

 
◎ 부천시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이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참여․자치활동지원에 힘쓰고 있다. “2015년 뭘할까?”로 고민하는 청소년과 학부모는 1월 10일(토) 복사골문화센터 2층 갤러리에서 열리는 청소년활동 설명회를 주목하자!

 

◎ 이번 설명회는 활동에 참여하는 청소년들이 자신이 참여하는 활동에 대해 직접 설명하고, 신규 회원 신청서를 받는다.

 

◎ 부천시 청소년 정책에 대해 청소년의 의견을 수렴하고, 제안하는 부천시차세대위원회(New Generation), 청소년수련관활동을 모니터링하고, 수련관 운영에 청소년의 생각을 반영하는 청소년운영위원회(청포도) 등의 참여활동은 부천 거주 24세 이하 청소년(학생, 비학생 포함)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 이 밖에도 기자활동을 통해 부천청소년네트워크 딩가딩을 만들어가는 부천시청소년기자단, 음향 및 광고디자이너 분야 진로를 희망하는 청소년들의 모임 직업탐사대, 국제교류를 통해 화합과 평화를 고민하는 청소년 국제활동가(국화빵) 등 다양한 청소년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 설명회에 참여를 희망하는 청소년, 학부모, 교사는 1월 3일(토)까지 부천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http://youth.bcf.or.kr/) 공지사항 및 전화 032)320-6352~9 로 신청하면 된다.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사진 및 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자에게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