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나물신문 1+1, 10만인클럽 가입 안내

콩나물신문협동조합은 지난 8년 동안 부천지역 곳곳의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시민의 손으로 경영하는 협동조합 지역 언론사로 현재 진행형의 시행착오와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과거와는 달리 이제는 스마트폰과 포털사이트에서 끊임없는 뉴스를 볼 수 있는 시대입니다. 범람하는 뉴스의 시대에 살고 있지만 정작 내 주변의 이야기, 부천지역의 소식을 전해주는 언론사를 찾기가 어려워졌다고 생각하지는 않으셨나요?

언론 시장은 중앙의 영향력에 매몰되어 지역의 가치를 다루는 언론사들이 외면받고 있습니다. 부천시민이 부천 언론의 가치를 외면하여 부천 내의 언론사가 제 영향력을 발휘하지 못한다면, 어느 누가 부천시민의 이야기에 관심을 갖겠습니까?

5천 원, 밥 한 끼 가격도 채 되지 않는 가격으로 콩나물신문협동조합을 살릴 수 있습니다. 뜻 있는 부천시민들이 모여 지역의 전문 그룹과 함께 부천시민의 소식을 전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5천 원 x 12개월 = 연 구독료 6만 원이지만 콩나물신문 10만인클럽에 가입하시면 10만 원의 비용으로 2명이 1년 동안 구독할 수 있습니다. 콩나물신문의 소중한 후원자가 되어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가입 문의 : 032-672-7472 또는 kongpaper@daum.net으로 이름과 신문 받으실 주소, 연락처를 보내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10만인클럽 전용계좌

농협 301-0211-1634-41(예금주 : 콩나물신문협동조합)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사진 및 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자에게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