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는 지난 223일부터 오는 311일까지 중국·인도 온라인 시장개척단 참가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시장개척단 사업은 해외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천시 중소 제조기업이 온라인·비대면 방식의 해외 마케팅 지원을 통해 판로개척 및 수출자생력을 강화하는 해외 판로지원사업이다.

사업 추진 일정은 3월 중 최종 참가기업 선정 후 4~ 6월까지 해외시장조사 및 바이어 상담주선 활동을 추진할 예정이며 620~ 24일까지 참가기업과 바이어 간 1:1 화상삼담을 진행한다.

참가기업 선정방법은 사업대행기관(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시장성평가(50) 판로지원사업 참가횟수(15) 업체경쟁력(15) 국내·외 인증(15) 수상실적(5)을 채점하여 고득점 순으로 선정할 방침이며 본사와 공장이 모두 부천시에 소재할 경우 총 평가점수에 가점 5점이 부여된다.

윤주영 기업지원과장은 금번 온라인 시장개척단 추진을 통해 관내 제품의 우수성을 해외에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온라인 시장개척단 참가기업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부천시 홈페이지 새소식(www.bucheon.go.kr)또는 기업지원과(032-625-2761)로 문의하면 된다.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사진 및 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자에게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