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콘텐츠 제작 및 마케팅 실전 경험 기회 제공

부천시 일자리센터에서 청년 구직자를 대상으로 일자리마케터 활동 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활용하여 취업 및 창업을 지원하는온라인 마케팅 & 글로벌셀러프로그램 수강생을 오는 17일까지 모집한다.

시는 코로나19 여파로 온택트 문화가 확산되면서 급격히 확장된 온라인시장을 겨냥하여 청년 구직자에 필요한 취업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취업 지원 프로그램은 총 6개 강좌로 구성되며 518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다.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은 최신 SNS 트렌드 이해 및 마케팅 실전 교육으로 진행하고, 글로벌셀러 프로그램은 해외시장 온라인 상품등록 및 마케팅 SEO(Search Engine Optimization) 교육을 운영할 예정이다.

수강을 희망하는 부천시 거주 청년 구직자들은 오는 17일까지 부천시 일자리센터 블로그 (https://blog.naver.com/bcjoblove/222714304725)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동훈 일자리정책과장은 부천 일자리센터 취업 및 창업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청년 구직자의 역량을 강화하고, 온라인·비대면 시장 등 변화에 걸맞은 취업 지원 서비스 제공으로 부천시 고용률 제고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사진 및 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자에게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