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샌드위치 재료 키트를 가정으로 보내드립니다.
-부모와 자녀가 함께 요리하고 홈 피크닉을 즐겨 보세요!
-초등 이하 자녀를 둔 부천시 거주 워킹맘·워킹대디
-워라밸 집쿡생활과 함께 성평등한 가족문화 만들어가요!

부천시여성회관이 워킹부모와 자녀간 소통과 관계 개선을 위한 워라밸 집쿡생활_홈피크닉(주머니빵 샌드위치)’참가자를 모집한다.

<워라밸 집Cook생활>은 워킹부모와 자녀가 함께 요리하여 홈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요리 재료와 활동자료를 각 가정으로 비대면 배송한다. 이번 키트는 빵 속에 다양한 식재료를 넣어 나만의 샌드위치를 만들 수 있는 요리 재료 키트와 활동자료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참가대상은 유·초등 자녀 양육중인 부천시 거주 워킹 부모이며, 참가 신청은 홍보 포스터 QR코드나 페이스북 신청 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모집 정원은 40가정이며, 선착순 접수 중이다.

워라밸 집콕/집쿡 시리즈는 가정 내 돌봄 부담이 가중되는 워킹부모의 스트레스 해소와 자녀와의 관계 개선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으로 연간 진행되고 있다.

부천시여성회관은 워킹 부모와 자녀가 함께 요리하고 홈피크닉을 즐기며 가족 간 소통과 관계 개선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부천시여성회관은 일하는 여성, 워킹맘·워킹대디 등 부천시민의 일생활균형을 지원하기 위해 경기도 일생활균형 지역특성화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워라밸 집Cook생활 참가신청 : http://m.site.naver.com/0XCZ1

문의 : 부천시여성회관 일생활균형지원팀 (032-324-6670)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사진 및 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자에게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