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전국시군구육아종합지원센터협의회 공동사업인 14회 행복한 우리아이사진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미취학 영유아 자녀가 있는 가정과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열린 이번 콘테스트는 저출산 문제해결에 기여하고, 가족 간의 사랑과 화합, 어린이집 보육의 중요성을 인식하고자 마련되었다.

사진 주제는 행복으로 가족 부문은 취학 전 영유아의 행복한 모습, 가족이 함께하는 행복한 모습이며, 어린이집·센터 부문은 어린이집 하루일과 내 보육활동, 부모 및 영유아의 센터 내(분소 포함) 체험 및 이용, 영유아·가족·어린이집에서 센터 행사 및 프로그램 활동, 센터 제공 놀이키트 활동 모습 등이다.

심사기준은 표현의 창의성, 내용의 진실성, 인물의 표정, 사진의 기술 등이며, 출품 규격으로는 2MB 이상의 JPG 형태의 파일, 날짜가 인화되지 않고 보정되지 않은 작품, 미발표된 창작품이어야 한다.

접수는 202267()부터 715()까지이며, 전국시군구육아종합지원센터협의회 홈페이지(www.eaja.or.kr)에서 부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로 응모 가능하다.

수상작은 2022830()에 발표되며, 시상식은 에듀케어아카데미, e-보수교육캠퍼스, 마이에듀교사자람, 한솔어린이보육재단, 풀무원 푸드머스, CJ프레시웨이, sk에듀트레이딩, 하늘디자인 등에서 후원을 받아 921() 에듀넷 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수상 작품은 922()~1021()까지 위키포키 온라인 전시회를 통해 관람할 수 있다.

사진콘테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부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홈페이지(www.bucheoni.or.kr)와전화(032-322-8686)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부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 032)322-8686)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사진 및 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자에게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