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나물신문에 참여하시는 방법

 
콩나물신문사는 경기도 부천시에 있습니다.
중앙 일간지가 우리 사회 상층에만 관심을 두어서, 대다수 서민들이 비주류가 되었습니다.
지역신문이 그 지역 주민을 제대로 대변하면 그런 부작용이 상쇄될 것입니다.
콩나물신문은 부천 지역에서 부천 서민들 목소리를 꼼꼼하게 담으려 합니다.
콩나물신문협동조합 조합원이 되거나 시민 기자가 되어
이런 일을 같이 했으면 좋겠습니다.
 
1. [콩나물신문]의 주인 되기
콩나물신문의 취지에 동의하시면 누구나 조합원이 될 수 있습니다. 최초 출자금 3구좌(3만 원) 이상을 내고 월 1만 원 이상 조합비를 내시면 됩니다. 조합원은 신문을 함께 만들 수 있고, 신문을 받아 볼 수 있고, 협동조합의 각종 행사에 초대받고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지역언론의 주인이 되어 다른 세상을 함께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2. [콩나물신문]을 정기구독하기
종이 <콩나물신문>은 주1회 발행하고자 합니다. 콩나물신문을 월 6천원에 구독하시어 따뜻한 이야기가 실리는 지역 신문을 도와줄 수 있습니다. 정기 구독을 신청하면 우편물로 보내드립니다. 언제부터 받으실지를 적어주세요.
(직접 이체를 원하시면 농협계좌 355-0028-7570-13 (콩나물신문협동조합)으로 입금하시고 전화로 주소를 알려주세요.)
 
종이신문 1부 1,500원 | 한 달 6,000원 | 6개월 3만원 | 1년 6만원
늘 고마운 선물이 됩니다.
 
<콩나물신문>을 군 복무중인 아들, 다른 곳에 사시는 분, 거래처에 선물로 드리면 보내는 분 이름을 함께 적어 우편물로 드립니다. 정기 구독 기간 내내 보내는 분의 고마움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3. [콩나물신문]에 광고하기
광고료가 비싸지 않고, 형편대로 광고할 수 있습니다. 더구나 콩나물신문은 조합을 사랑하는 조합원이 나서서 배포하고 구독합니다. 광고 효과를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사진 및 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자에게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