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5일(금),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부천시남부수자원생태공원에서 진행

범안종합사회복지관(관장 박현)은 오는 55(),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어린이날 101주년 기념따르릉 옥토끼 페스티벌을 부천시남부수자원생태공원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온 가족이 함께 역곡천을 따라 자전거를 타는 따르릉 가족 자전거 대회’, 무료로 아동청소년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놀이마당체험마당’, 지역주민들과 함께 하는 플리마켓, 미니바자회, 부천FC 이벤트 등의 나눔마당’, 다양한 먹거리가 있는 먹거리마당등 다양한 행사가 기획되어 있으며 이외에도 재능기부 문화공연과 원웨이크루’, ‘김산하’, ‘엔데이’, ‘풍금이 출연하는 범안콘서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유명 크리에이터 쯔양이 사인회와 토크콘서트를 열고, 쯔양이 운영하는 정원분식(정원F&B)’먹거리마당에 함께하여 지역주민들을 만날 예정이다.

범안종합사회복지관 박현 관장은 따르릉 옥토끼 페스티벌을 통해 코로나19로 마음껏 뛰어놀 수 없었던 아이들과 지역주민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지역주민의 안전을 위한 응급의료부스와 응급차가 상시로 배치될 예정이며, 곳곳에 안전관리자를 배치하여 안전 관리를 철저히 할 예정이다. 주최 측은 공원 주변 도로의 교통 혼잡을 최소화하기 위해 대중교통 이용을 권장한다고 밝혔다.

 

2023범안종합사회복지관 제1회 어린이날 행사 포스터
2023범안종합사회복지관 제1회 어린이날 행사 포스터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사진 및 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자에게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