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2023년 어린이날 기념 주경기장 개방

경기도는 2023년 어린이날을 맞아 수원월드컵경기장 주경기장을 개방한다. ()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이 주최/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오는 7(일요일), 11:00~16:00까지 5시간 동안 문화공연, 체험부스, 전광판 영화(애니메이션) 상영 등으로 이루어지며 경기도민이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세부 프로그램으로는 마술쇼, 버블쇼, 친환경패션쇼, 아이돌 공연, 프리스타일 축구, 군악대 연주 등의 문화공연과 함께 익사이팅존에서는 에어바운스, 싸이카기마대 체험, VR체험 트럭, 즉석사진관, 어린이 플리마켓 등이 펼쳐지며, 스포츠존에서는 스포츠박스(후크볼·리듬스텝), 플레이박스(쇼다운·보치아·휠체어 농구), 밴드레슬링 등을 관람할 수 있다. , 플레이존에서는 풍선아트, 스티커타투, 친환경 리폼부스, 안전체험부스, 기타 이벤트가 진행된다.

친환경 이벤트로 푸드트럭존 다회용기 지참 시 10% 할인 혜택이 주어자며, 어린이 플리마켓에 참여를 원하는 경우에는 미리 참가신청서를 작성하여 메일로 보내야 한다.

경기장(천연잔디) 입장시에는 운동화를 반드시 착용해야 하며 구두, 힐 등을 신었을 경우 입장이 불가하다. 또 잔디 구장 내 돗자리 사용은 가능하나 텐트, 피크닉 의자는 설치할 수 없다. 주차장은 당일 10:00~17:00까지 무료로 개방된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혁신사업팀(031-259-2041)으로 하면 된다.

 

2023 어린이날 기념 주경기장 개방
2023 어린이날 기념 주경기장 개방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사진 및 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자에게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