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시민과 함께하는 고객중심경영 활동 지속

부천도시공사(사장 원명희)는 지난 12일 시민의 다양한 의견을 공사 운영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한 시민행복참여위원회 위원 17명을 위촉했다.

위촉된 위원은 공사 및 부천시 홈페이지 공개 모집을 통해 회사원, 주부로부터 소상공인, 다문화가족, 장애인, 안전 전문가까지 다양한 계층의 시민 15명과 내부 위원 2명을 포함한 17명으로 구성했고 임기는 2년이다.

시민행복참여위원회는 시민의 다양한 목소리를 공사 경영에 적극 반영하여 각종 정책 건의 및 자문을 통해 시민참여 활성화를 위한 창구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이날 행사는 위촉식을 시작으로 공사가 추진한 사업 및 성과를 시민들과 공유하고 소통하는 자리를 가졌다. 또한 주민참여예산제도를 통해 공모된 제안사업 7건과 공사에서 추진한 2023년 상반기 혁신사례 26건에 대한 심의도 함께 진행하며 본격적인 위원회 활동에 나섰다.

이날 부천도시공사 원명희 사장은 시민행복참여위원회 출범을 통해 더욱 진정성 있는 시민 의견 수렴과 정책 제안이 이뤄질 것이라며, “위원회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부천시민에게 신뢰받는 공기업으로 한 단계 더 도약하겠다.”라고 밝혔다.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사진 및 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자에게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