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Gs 마을학교, 사회적경제·마을재생 활동가 양성과정 1기 수강생 모집

부천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대표회장 허원배, 공동회장 조용익, 이하 부천지속협)는 오는 95일부터 114일까지 “SDGs 마을학교 사회적경제·마을재생 활동가 1양성과정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사회적경제마을재생활동에 관심있는 시민과 관련 단체원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95일 첫날 송내어울마당에서 김병선 시민참여센터 대표의 지속가능한 어울림 네트워크활동이란 주제 강의를 시작으로 모두 10차례에 걸쳐 총 20시간 운영한다.

과정 이수자에게는 대표회장 명의의 이수시간이 표기된 이수증을 발급하며 향후 부천지속협 실천사업에 우선적으로 참여할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부천지속협은 지난 718일부터 926일까지 총 10회의 “SDGs 마을학교 환경활동가 1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마을학교는 지역으로 찾아가는 SDGs 교육으로 부천 관내 주요 거점공간을 이용해 부천지속협 위원과 시민에게 환경, 경제, 사회분야 활동가 양성과정을 운영한다. 10월에는 사회분야로 건강돌봄활동가 1과정을 준비하고 있다.

수강신청은 오피스 폼을 이용한 온라인 신청 (https://naver.me/G2xpR7hj) 또는 전화로도 가능하다. 교육 관련 문의는 부천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전화(032-651-2828)나 전자우편(bcsd@naver.com)으로 하면 된다.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사진 및 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자에게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