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9일, 소향로 차 없는 거리에서 부천시 전통시장과 푸드트럭 참여

부천시(시장 조용익)가 시 승격 50주년을 맞이해 오는 107일부터 9일까지 시민들과 함께하는 새로운 푸드 페스타 부천 먹장놀장 축제를 개최한다.

오는 7~93일간 시청 잔디광장과 부천중앙공원 사이 차 없는 거리에서 부천시 전통시장과 푸드트럭이 참여하는 다양한 먹거리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레트로 놀이존, DJ뮤직박스 운영으로 시민들에게 특별한 주말 밤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축제장에서 먹거리를 구매하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야광 머리띠를 증정하는 구매영수증 이벤트와 전통시장 방문할인 쿠폰이벤트 등 축제를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한편, 오는 7일 축제장 바로 옆 시청 잔디광장에서는 시 승격 50주년 기념, 시민콘서트미디어아트쇼가 펼쳐진다. 107일부터 9일까지 부천 중앙공원에서는 부천문화재단이 주관하는 부천생활문화페스티벌-다락이 함께해 부천시청 일대가 다채로운 문화행사로 풍성하게 채워질 예정이다.

조용익 부천시장은 부천시는 시 승격 50주년을 기념하며 시민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행사를 기획하고 있다. 많은 분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볼거리 가득한 공연과 함께 부천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먹거리까지, 부천에서 선사하는 가을밤의 행복을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부천 먹장놀장 포스터
부천 먹장놀장 포스터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사진 및 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자에게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