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공정무역협의회(대표 원건형)4회 부천시민 공정무역 창작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정무역도시 3차 재인증에 걸맞은 부천시민의 공정무역에 대한 인식 제고, 부천시민이 직접 공정무역을 알리고 확산하는 기회 마련, 공정무역을 통해 사회 정의, 평등과 인간의 존엄성을 생각하는 계기 마련을 목적으로 하는 이번 공모전의 접수 마감은 1028일이며, 심사 결과 발표는 1030일과 31, 시상식은 111일 개최할 예정이다.

부천시에 주민등록을 둔 청소년과 성인(개인 또는 단체, 팀 가능)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공정무역을 알리고 실천할 수 있는 창작콘텐츠를 제작하여 네이버 폼에 파일 업로드(추후 원본 제출)하면 된다.

출품작은 출품자가 직접 촬영하고 제작한 작품이어야 하며 작품 규격에 맞지 않는 작품을 제출할 경우 심사에서 제외될 수 있다. 또 출품자는 출품작이 초상권, 저작권, 지적재산권, 소유권 등(사진, 이미지, 음원, 영상, 폰트 등)을 침해하지 않도록 주의를 다해야 하며, 분쟁이 발생할 경우 법적 책임을 비롯한 모든 책임은 출품자에게 있다. 타 저작물 표절 영상 등은 선정에서 제외하며, 수상 이후에라도 수상이 취소되고 상품은 환수 조처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아래 첨부한 운영계획서를 참고하면 된다.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사진 및 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자에게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