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정종합사회복지관(관장 방찬일)은 지난  1129(), 리텍(대표이사 이종철)의 후원을 통해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 약 50명을 대상으로 따뜻한 마음, 사랑으로 연결되는 연말특식을 진행하였다.

연말특식은 신체·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영양 불균형이 우려되는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균형 있는 영양 섭취를 지원하고 연말을 외롭게 보내지 않도록 정서적 지지를 도모하자는 의미가 담겨있다.

당일 행사는 이른 아침부터 지역 내 자원봉사자들이 정성을 담아 영양 가득한 특식(해신탕, LA갈비찜 등)을 조리하였으며, 리텍임직원들은 후원뿐만아니라 자원봉사활동으로 직접 특식과 준비한 떡을 배식하며 어르신들의 겨울철 건강을 기원하였다.

행사에 참여한 리텍이원장 사장은 겨울철 감기 조심하시고 항상 건강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오늘 준비한 특식 맛있게 드시고 행복한 연말되세요.”라며 인사말씀을 전하였다.

특식을 전달받은 이○○ 어르신은 매번 이렇게 챙겨주셔서 감사한 마음에 눈물이나요. 덕분에 맛있는 식사도 하고 김치도 잘 먹고 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라며 감사인사를 전하였다.

리텍2017년부터 매년 800만원 상당의 후원과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 내 소외계층의 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연말 특식에 참여하여 후원과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따스한 손길을 건내준 리텍임직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앞으로도 삼정종합사회복지관과 리텍과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지역복지 증진에 기여하기를 기대한다.

 

연말특식 행사 장면
연말특식 행사 장면
연말특식 행사 장면
연말특식 행사 장면
리텍㈜ 이원장 사장
리텍㈜ 이원장 사장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사진 및 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자에게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