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나물신문 10주년 축하메시지

시민의 자발적인 참여와 깨어있는 의식으로 부천 지역 언론의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해 오신 콩나물신문의 창간 10주년을 진심을 담아 축하합니다. 부천의 시 승격 50주년과 함께 맞이하는 창간 10주년이기에 의미가 더 깊게 다가옵니다.

늘 포근한 심성으로 부천시민의 마음을 전해주고 계신 이종헌 이사장님과 편집위원님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와 존중의 마음을 표합니다.

콩나물신문은 시민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데에 한결같은 노력을 쏟는 따뜻한 매체입니다. 다양한 주제를 다룬 문인의 절륜한 필력을 감상할 수 있는 문학 언론이기도 합니다.

지난 201311월 콩나물신문협동조합이 창립하고, 다음 해 2월 창간호를 내며, 콩나물신문은 세상에 솟았습니다. 부천시민이 모여 독서 모임을 하고, 힘을 합쳐 책도 출간하면서 더 단단하게 뿌리 내린 소나무 같은 콩나물로 자랐습니다.

콩나물신문은 창간 10주년과 함께 200호 발행이라는 또 하나의 성취를 거뒀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힘차게 성장하고, 당당하게 나아가길 응원하겠습니다.

안팎의 어려운 일들이 우리 곁을 맴돌고 있는 시기이지만 부천시는 전력을 다해 80만 부천시민의 삶을 돌보고, 100년 미래를 향한 도약을 반드시 이루겠습니다.

다시 한번 콩나물신문 창간 10주년을 축하드리며, 조합원과 독자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언제나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3. 11. 25

부천시장 조용익

 

조용익 부천시장
조용익 부천시장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사진 및 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자에게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