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들의 성원과 사랑으로 쑥쑥 성장해온 콩나물신문협동조합의 창립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콩나물신문은 지난 10년간 소소한 일상의 이야기부터 큰 사건에 이르기까지, 무엇하나 소홀히 하지 않는 마음과 정성으로 다양한 이야기를 기록하며 지역에서의 기반을 탄탄히 다져왔습니다.

특히, 다른 매체에서는 보기 어려운 이웃의 삶과 이야기를 오롯이 담아내고 나눠주신 콩나물신문 조합원 여러분이 있었기에 콩나물신문이 오랜 시간 이어져 올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그간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콩나물신문 200호 발간도 축하드립니다. 이번 200호 발간은 그저 숫자에 불과한 것이 아니라 지난 10년간 지역의 구석구석을 살피고 보듬으며 이뤄낸 성과와 헌신의 증거입니다.

앞으로도 이웃들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담아내고, 다양한 현안들에 대한 시민의 목소리를 정직하게 전해주시기를 바라며, 부천시민을 위한 건강한 신문으로 오래도록 함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부천시의회 의원들 또한 지역사회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그 목소리를 통해 더 나은 미래를 그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콩나물신문협동조합의 창립 10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더 큰 도약과 성장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부천시의회 의장 최성운

 

최성운 의장
최성운 의장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사진 및 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자에게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