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나물신문 10주년 축하메시지

존경하는 콩나물신문조합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더불어민주당 부천시() 국회의원 설 훈입니다.

콩나물신문협동조합의 창립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콩나물신문은 다양한 직업을 지닌 조합원들이 모여 만든 부천시 최초의 언론협동조합입니다. 그동안 조합원 여러분의 노고와 애정으로 콩나물신문은 지역사회에서 아낌없는 사랑을 받았습니다. 특별한 기념일에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쁩니다.

무엇보다 콩나물신문협동조합은 지역의 화합과 단결을 공고히 하는 지역 소식지라는 의미가 큽니다. 지난 10년간 콩나물신문은 부천시민의 다양한 이야기를 함께 나누고, 행복을 전해줬습니다.

언론의 역할은 갈수록 더욱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언론은 막중한 책임감을 갖고 더욱 정확하고 객관적인 보도로 독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해야 합니다. 앞으로도 콩나물신문이 오직 정론과 직필로 부천시민에게 사랑받는 언론사가 되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번 콩나물신문협동조합의 창립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이종헌 이사장님과 임직원 여러분의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콩나물신문협동조합의 발전과 번영을 기원하며 앞으로도 풀뿌리 민주주의를 지향하는 언론으로 더욱 발전하기를 바랍니다. 콩나물처럼 서로 기대어 사는 사람들 모습을 상징한다는 제호처럼 여러분들이 함께 콩나물신문협동조합의 가치를 지켜가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더불어민주당 부천시() 국회의원 설 훈

 

설훈 국회의원
설훈 국회의원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사진 및 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자에게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