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의회 의원 보궐선거(마선거구) 출사표

더불어민주당 부천시의원의 성비위사건으로 사직한 지역구 부천시선거구[1,2,3,4,약대동]의 보궐선거에 출마하는 국민의 힘 소속 이상윤 후보입니다.

지난번 더불어민주당의 성비위사건은 부천시와 시민에게 오욕을 남겼습니다. 진보당 또한 당시 성비위사건에 대해 가해자인 P 의원은 여전히 후안무치한 태도로, 민의의 전당인 시의회와 부천시민들을 모독하는 것으로, 즉각 사퇴하고 처벌받으라라는 성명을 발표하였으면서, 정치적 욕심을 위해, 이름만 바꾸어 출마하는 것은 유권자에 대한 배신이고, 정치적 꼼수입니다.

금번 4.10 시의원 보궐선거는 2년간의 짧은 의정활동 기간으로 인해, 경험 있는 시의원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부천시의회 8대 의원을 역임한 바 있는 저 이상윤은 당선 즉시 성주산 남북터널 타당성조사 용역 발주 운전면허필기시험장 부천유치 및 설치지원 우리동네 명품 가로수 길 조성 부천시청역 경기예고 방면 출입구 신설 동네 공원, 운동장 전기사용 지원조례 추진 1인 가구 지원센터 설립 추진 부천시 고독사 예방 센터 설립 추진 등의 사업을 추진해 나가겠습니다.

유권자 여러분, 우리 국민의 힘 의원들이 더불어민주당의 일당 독주를 막고 부천시와 시민을 위한 견제와 균형을 이룰 수 있도록 저 이상윤을 지지해주시기 바랍니다.

 

부천시의회의원보궐선거(마선거구) 국민의힘 이상윤 후보
부천시의회의원보궐선거(마선거구) 국민의힘 이상윤 후보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사진 및 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자에게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