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의회 의원 보궐선거(마선거구) 출사표

검찰 독재 민생 파탄 윤석열 정부의 폭정을 멈추라는 국민의 열망 앞에, 더불어민주당과 진보당이 통 크게 단결했습니다. 부천시을 국회의원은 민주당 김기표 후보로, 마선거구 시의원 보궐선거 후보는 바로 저, 진보당 이종문 후보로 힘을 합쳤습니다.

이번 총선은 물론 시의원 보궐선거 또한 정권 심판 선거입니다. 단 한 석의 시의원 의석도 검찰 독재 세력에게 허용할 수 없다는 것이 우리 동네 구석구석 주민들의 민심입니다. 부천에서 민주와 진보, 그리고 시민사회가 똘똘 뭉쳐 정권 심판과 민생 회복의 전기를 만들어내겠습니다.

저 이종문은 부천을 새롭게! 시민을 이롭게!’라는 슬로건으로 민생활력, 돌봄건강, 노동존중, 녹색생태, 주민자치의 5대 비전을 공약으로 내세웠습니다. 세부적으로는 청소년 무상교통 실현, 냉난방 에너지비용 지원, 전세 사기 피해자 지원, 부천시립공공병원 설립, 생활임금 대폭 인상, 학교 급식노동자 산재 예방, 돌봄노동자 처우개선, 지역건설노동자 우선 고용 등이 있습니다. 특히 혈세 낭비를 막아내고, 부천에서 아이들과 청소년들이 안전하게 교육받고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가용한 예산을 적극 투입하도록 모든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부천시의회의원보궐선거(마선거구)
부천시의회의원보궐선거(마선거구)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사진 및 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자에게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