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소 : 담쟁이문화원 3층 강당

김영오 ‘못난 아빠’ 북 콘서트 개최!

2014년 여름, 광화문 광장에서 세월호 진상규명과 안전한 나라를 만들기 위해 46일 단식을 하던 유민 아빠,김영오님을 기억하시나요?

김영오님이 쓴 수필 ‘못난 아빠’ 북 콘서트가 ‘세월호참사 2주기 부천기억문화제 추진위원회’ 주최, 콩나물신문 주관으로 담쟁이문화원 3층에서 열린다.

■ 참여단체

부천시민연대회의, 민족문제연구소 부천지부, 녹색평론 부천모임, 부천시 지속가능발전협의회, 복사골말그미, 부천민예총, 부천향토연구회 콩시루, 부천 YMCA, 부천 YWCA, 부천시민연합, 부천여성노동자회, 부천환경교육센터, 부천 YMCA 등대생협, 부천시민아이쿱생협, 달나라토끼 협동조합 등.

 

콩나물신문 오산 이사장은 “4.16 추모 2주기를 앞두고 부천의 여러 단체와 주민들이 유민 아빠와 함께 모여 세월호의 의미를 되새기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 '세월호 진상규명을 위한 파주주민모임' 주관으로 협동조합 신문인 ‘파주에서’ 열렸던 북 콘서트가 부천에서도 열리게 되어 세월호 진상규명에 고군분투하고 있는 김영오님에게 조그마한 힘이나마 보탤 수 있어 기쁘다. 이날 북 콘서트에서 저자 사인회도 진행하는 만큼 서로에게 책도 선물하고, 세월호 아픔을 함께 나누는 귀중한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나타냈다.

 “김영오님의 북 콘서트”

■ 장소 : 담쟁이문화원 3층 강당

■ 일시 : 2016년 4월 8일 저녁 7시

■ 준비물 : 책구입비

 

▲ 협동조합신문 '파주에서' 열린 김영오님의 북 콘서트 현장을 둘러보고 있는 오산 이사장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사진 및 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자에게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