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BIAF2017) 공식 포스터 확정

 제19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BIAF2017) 공식 포스터 확정

BIAF2016 대상 수상 <손없는 소녀> 감독,
직접 손으로 그려 제작!!
 
“애니메이션 세계에서 살고 있는 자유로운 소녀”
 
 
 (사)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이하 “비아프 2017”) 사무국은 4월 26일, 올해로 19회를 맞는 비아프 2017의 공식포스터를 공개했다.
 비아프 2016 대상 수상자인 <손없는 소녀> 감독 ‘세바스티앙 로덴바흐(Sebastien Laudenbach)’가 직접 손으로 그려 제작한 이번 포스터는 애니메이션 세계에서 살고 있는 자유로운 소녀의 이미지가 표현된 것이다.
 “애니메이션은 바로 움직임입니다. 제 캐릭터에게 다부지게 주먹을 쥐고 춤과 마샬아츠 중간쯤 되는 떠있는 자세로 앞으로 향하는 모습을 입혀주고 싶었습니다. 나무가 있고 가을의 색채가 만연한 불멸의 자연환경을 배경으로 말입니다. 춤을 추며 고군분투하는 이 소녀는 몇 해 전부터 애니메이션 세계에서 살고 있는 자유로운 소녀입니다." 라고 세바스티앙 로덴바흐는 말한다.
 프랑스 출신 ‘세바스티앙 로덴바흐(Sebastien Laudenbach)’는 장편 애니메이션 <손 없는 소녀>를 통해 BIAF2016 대상, TAFF2017 일본아니마어워드 대상, 칸 ACID 선정, 안시 장편 심사위원상을 수상하여 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린 감독이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애니메이션 축제 비아프2017는 오는 10월 20일(금)부터 24일(화)까지 5일간 부천시청, CGV 부천, 한국만화박물관, 메가박스COEX 등에서 열릴 예정이다.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사진 및 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자에게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