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곡본동 하우로 일대 주민들의 최대 현안인 하우로 보행환경 개선에 관한 6.4지방선거 출마자들의 답변

하우로 인도 만들기 주민 추진위원회에서시장 후보, 도의원 후보, 바선거구 시의원후보들에게 하우로와 관련된 질의를 하고 받은 답변을 그대로 올렸습니다. 답변이 오는데로 인터넷에 게재하겠습니다.

질의1. 하우로 인도 부재로 인해 위협받고 있는 보행자와 거주자의 안전과 생명을 지키지 위한 후보자의 견해와 입장은 무엇입니까?(후보자가 파악하고 있는 현황과 문제점을 말씀해 주시고 정책 우선순위 및 실행 의지등에 대해서도 소상히 밝혀 주세요.)
질의2. 하우로에 보행로를 만들고 보행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장기 대책 및 중단기적인 대책은 무엇입니까?

주민들의 안전과 생명이 많이 위협되는 하우로 보행의 문제점은 오래전부터 인식하고 있었습니다. 90만 인구의 부천시의 창피한 구도심지역의 문제라 할 수 있겠죠! 무엇보다 보행자와 거주자의 안전과 생명을 지키기 위해서 가장 좋은 방법은 주민 여러분의 힘을 모아서 재개발을 추진하는 것이나 현재로는 여러가지 이유로 어렵다 생각됩니다.두번째 지금 시급히 할 수 있는 방법은 최대한 차도를 줄이고 한쪽만이라도 인도를 만들어야 한다 생각합니다.
세번째 중장기적인 계획은 심곡고가에서 정명고를 지나 성주산 터널을 추진하여 시흥 및 서울 방향 차들이 주도로가 하우로가 아닌 성주산 터널도로를 이용하게 하는 것이라 생각됩니다.

질의3. 향후 (선거이후) 하우로의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이른 시일내 주민 공청회 개최 여부와 더불어 지속적인 주민 의견 청취와 반영등의 의사가 있습니까?

주민의 불편은 저의 불편이라 생각됩니다. 함께 고민하고 해결하겠습니다. 짧게 답함에 성의가 없다 생각마시고 요점만 간단히 말씀 드림을 양해 바랍니다.

                                                                            경기도의원후보 김미숙올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사진 및 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자에게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