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역난방공사와 함께하는

한국지역난방공사와 함께하는

사회적기업 구매상담회 참여 기업 모집 공고

 

한국지역난방공사와 함께하는 사회적기업 구매상담회에 경기도의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고 협동조합을 지원하는 사람과 세상 사회적협동조합(이하 사람과 세상)이 밝혔다.

이번 구매상담은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한국지역난방공사가 주최하고 경기도사회적 기업협의회, 사람과 세상이 주관한다.

사람과 세상은“한국지역난방공사와 사회적기업, 사회적협동조합 간 구매상담회를 진행하여 경기도 내 사회적 경제 기업의 판로 확대와 경쟁력 강화 지원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고 밝히고 “맞춤형 1:1 현장구매 상담을 하고, 사회적기업 물품을 시연하는 등을 한다”고 설명했다.

사람과 세상은 “구매상담회는 2017년 9월 25일(월) 오후 1시~ 4시에 열리고, 장소는 한국지역난방공사 판교지사에서 개최한다”고 덧붙였다.

사람과 세상은 참여기업 요건으로 “경기도 내 사회적기업·사회적협동조합 중 ①사무용품, ②디자인·인쇄, ③판촉물 제작, ④물품(화장지류 등), ⑤기타(정수기, CCTV, 조경업, 시수탱크/저수조 청소 등)의 업종을 영위하는 기업”을 제시하고 “접수방법으로 온라인신청서 제출(https://goo.gl/forms/WBScWxZnF4DVe66I3), 접수기간은 2017년 9월 5일(화)~9월 17일(일)까지”라고 밝혔다.

이어 사람과 세상은 “모집 마감은 9월 17일까지라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라며 “9월 20일에 참여기업 선정 발표할 것”이라고 말했다.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사진 및 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자에게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