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사)나눔과섬김 아동복지관설립을 위한 후원행사

 

2017 (사)나눔과섬김 아동복지관설립을 위한 후원행사
“아동복지관 설립을 위한 두 번째 걸음”
푸르른 강물, 거꾸로 오르는 연어에게
 
 
 
 (사)나눔과섬김(대표 백현종)이 “아동복지관 설립을 위한 두 번째 걸음”으로 오는 11월 8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부천시청 어울마당에서 “푸르른 강물, 거꾸로 오르는 연어에게”라는 주제로 후원 행사를 개최한다.
 
 (사)나눔과섬김 백현종 대표는 “아동·청소년의 행복을 위한 두 번째 걸음을 나아가고, 무엇보다 이번 공연은 지역아동센터에서 성장한 청년들이 함께 꿈을 이루기 위해 만든 협동조합 문화예술단인 ”꾸마달“의 공연으로, 사랑하는 아이들이 저마다의 삶의 무대에서 당당한 주인공으로서의 삶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아동복지관 설립을 위한 두 번째 걸음」 “푸르른 강물, 거꾸로 오르는 연어에게” 후원행사는 꾸마달 밴드공연(지역아동센터 홍보대사 1호)과 더불어 (사)나눔과섬김 우리소리합창단의 합창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 모든 행사는 아동복지관 설립을 위한 두 번째 걸음을 내딛는 힘이 될 것이다.
 
 공연은 지역아동센터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바라보며 그 안에서 성장하고 있는 아동,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한다.
 
 한편, (사)나눔과섬김은 2005년에 창립되어, 나눔과 섬김의 정신을 바탕으로 빈곤, 결손, 실직, 소외, 장애, 학대 등의 고통을 받고 있는 사람에 대한 자립 자활지원과 교육기회를 제공하며 홍보와 사회교육을 통해 나눔과 섬김의 정신을 전파하고 실천할 사람들을 육성하는 곳이다.
 
(사)나눔과섬김 법인 사무국 연락처: 032-656-0677
(사)나눔과섬김 법인 이메일: sasns@hanmail.net
(사)나눔과섬김 법인 홈페이지: http://www.nasum.or.kr/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사진 및 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자에게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