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대 조우형 회장 선출, 결산 및 예산안승인

부천시새마을회 2018년 정기총회

-13대 조우형 회장 선출, 결산 및 예산안승인-

 

 

  부천시새마을회(회장 홍석인)는 2018년 2월 7일 오후2시 부천시청 소통마당에서 2018년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총회에서는 2017년 결산 및 2018년 예산안을 승인하였으며, 13대 임기를 이끌어갈 회장 및 임원을 선출하였다.

 

  후보로는 11~12대 부천시새마을회 이사로 활동해 온 조우형 후보자가 단독으로 입후보하여 참석자 전원의 찬성으로 선출되었다. 임원 선출에서는 전이표, 장석산 감사가 선출되었다.

 

  선출된 조우형 회장은 회장수락 인사말을 통해 “지난 6년 동안 부천시새마을회를 이끌어 오신 홍석인 회장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부천시새마을회의 발전을 위하여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하고 새마을가족들의 많은 도움을 부탁하였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강동구 시의회의장, 류재구 도의원, 한선재 시의원, 황진희 시의원, 차동길 새마을문고 전직회장이 참석하여 자리를 함께 하였다.

 

  부천시새마을회는 지난 2017년 주요사업으로 홀몸노인돌봄사업, 감염병예방 방역봉사활동, 내고장 공원가꾸기, 원미산 진달래나무심기, 헌옷모으기, 교통질서캠페인, 독서문화진흥사업, 사랑의 김장나누기, 수해복구지원활동 등 지역주민과 함께 하는 다양한 공익활동을 추진해왔다.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사진 및 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자에게 문의바랍니다.